본문 바로가기

일상

평생하는 다이어트 ㅋㅋ 다시 시작이다(4일차)

4일차
술을 안먹었더니 모닝x은 생략

역시 어제 점심을 과하게 먹었더니
400g 쪘다ㅋㅋ

오늘은 회사를 가지않고
백신2차접종이 있다
1차는 AZ 를 맞았고
2차는 교차접종으로 화이자를 맞았다



백신은 백신이고 난 나만의 루틴을 시작한다
오전 : 공복유지
오전10시에 백신 예약이되어있다
점심은 와이프 운동이 끝난시간인 2시
ㅋㅋㅋ
배고파 뒤지는줄
점심 : 와이프가 소고기가 먹고싶다해서 고깃집으로 향해본다

느므느므 맛나게 먹었다
먹고나니 오후 3시가 넘었다
자연스럽게 저녁은 패스ㅋ

결국 오늘은 1일1식으로 마무리하였다

1차백신 맞고는 아무 증상이없었다
2차백신은
음...
두통이 약간있었다
의사선생님께서 어떤증상이 있으믄 약 먹으라하셨다
그래서
타이레놀 2알 먹었다

그리고 한숨자고
8시...혹시몰라 열을 재보았다
난 못느끼고있었는데 열이 37.3도

지금은 저녁 11시
자기전에 타이레놀 2알더먹고
취침해보려한다

내일을 기대해보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