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평생하는 다이어트 ㅋㅋ 다시 시작이다(5일차)

백신휴가 2일차...

오늘도 루틴을 이어간다.

아침 : 공복유지
점심엔 처진 내 컨디션을 회복하기위해
능이백숙을 먹었다

여긴 서산 나능이 백숙 예천점
능계탕을 먹었다
여윽시 맛있다
평소엔 아이들이랑 백숙을 먹는데
오늘은 와이프와 둘 뿐이라 개별 탕그릇으로 나온걸 시켰다

완탕ㅋㅋㅋ

이후 백신맞고 컨디션 난조...
1차 맞을땐 그렇치않았는데
2차는 뭔가 온다
두통이있고 몸살기처럼 열도나고 그런다
의사선생님 말씀대로 타이레놀을 주기적으로 먹었다

집에가서 간단히 저녁먹고 휴식을 취해야겠다

아참 빠진게 있다
아침부터 몸살기로 몸무게를 체크하고 캡쳐를 못했다

아침 눈뜨자마자 체크했을때
어제보다 200g늘어난 98.6이었다

역시 많이먹으면 1일1식에도 소용없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