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평생하는 다이어트 ㅋㅋ 다시 시작이다(6일차)

오늘은 머선일이고???

무쟈게  빠지노?
아무튼 이상해ㅋㅋㅋ

백신교차접종 3일차...
머리가 무거운느낌은 있는데
몸살기는 사라졌다
두통도사라지고
끝난건가 ㅋㅋㅋ

다이어트 6일차
오전은 공복유지
점심은 와이프표 다이어트식단

뭔지는 모르겠지만 두부면에 🥚 방울토마토를 넣고 아몬드를 추가했다

점심은 그렇게 먹고 저녁엔 고기가...또 먹고싶다네
ㅇ.ㅇ;;
그래서 찾은 서산 목구멍

저녁으로 먹은 양이 고기만 8인분ㄷㄷㄷ

다이어트가 맞나 싶겠지만
탄수화물을 안먹는 다이어트라나 뭐라나
암튼 그래요
결과를 보면 알겠쥥ㅋㅋ

오늘도 폭식과함께 즐거운 토요일을 보냈다
고기먹으면서 술을 참느라 증말힘들었다
삼겹살에 소주를 참다니 참 대견했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