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평생하는 다이어트 ㅋㅋ 다시 시작이다(1일차)

최근에 건강검진시 대장용종이 15mm가 발견되었다.

긴장긴장

와이프는 더 긴장

왜 그럴까

뭐가 문제였을까

 

역시나 나의 식습관 및 음주

ㅋㅋㅋ

어쩔수없음

ㅋㅋㅋ

 

각종검사 때문에 살이 쏙 빠졌다

 

그리고

 

문제의 용종을 제거

 

완벽했다

출혈도 없단다

성공이다

 

이때 부터였을까???

 

허약???해진 나의 몸을 위해

 

충천의 시간이 필요했다

단 2주일...

92kg에서 100kg까지 걸리는 시간

 

ㅁ니아루바ㅣㅜ리ㅏㅜㅂㅁㄹ후

ㅋㅋㅋ

 

그래서 난 다시 시작해본다

다이어트!!

 

아쉬우니까 8월 22일 일요일까지 술을 마셨다

그리고 8월23일 아침

깨끗하게 속을 비우고 몸무게를 체크

100.2kg

 

이전 기억을 되돌아보며

 

다시 루틴을 시작해본다

 

아침 : 공복

점심 : 회사 고단백 고칼로리 점심식사 ^^ 처음부터 무리하면 안된다

저녁 : 버터듬뿍 꽃등심2판, 버터듬뿍 버섯과 애호박을 섞어 볶음

술은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