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하는 다이어트 ㅋㅋ 다시 시작이다(9일차)

2021. 8. 31. 23:29일상

이거이거
제목 잘못지음
다이어트아닌듯

결과부터 볼까요?

먹었는데 쪄야 맞는거쥬?

체지방율이 확오르네요
ㅋㅋㅋ

근데
오늘은 더심함ㅋㅋㅋ
비가와서그럼
다들 인정하쥬?
비오면 컨트롤 안됨ㅋ

아침은 역시 공복
점심엔ㅋㅋㅋ
회삿밥인데 ㅋㅋㅋ
다쳐묵음ㅋ

쫄면, 밥, 후라이2개, 야채튀김3개, 김치, 고추, 양파 ㅋㅋㅋ

그리고 퇴근무렵 비가 엄청왔어요
그래서 그런지
와이프가 눈치가 백단이라
안챙겨줌ㅋㅋㅋ
지난번에 사둔 소괴기가있어서

영롱하네

와이프가 한마디 거드네요
괴기면 나도 먹을래
그리고 애들도 좀줘...
그럼 나먹을게 없는데


그래서

항정살을 땋!!!ㅋㅋㅋ
흑맥주까지 ㅋㅋㅋ

내일이 걱정

개뿔 개나줘버려 ㅋㅋㅋ

그렇습니다
내일은 내일이고
다~~먹고살자고 하는 일인데
애들 잘먹이고자 하는 일하는데 ㅋㅋ
공감 인정이쥬?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