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

천안 출장 조식가능(해장가능) 숙소 추천

천안 인근에 업무차 출장갈일이 생겨서

 

깔끔한 숙소를 찾던중 천안 성정동에 위치한 브라운도트 호텔을 찾았어요

 

일단 외관 합격

주변에 많은 모텔, 호텔이 즐비해있는데 

브라운도트를 선택한 이유는 아무래도 체인점이라는거

체인점은 그나마 관리가 잘되고있으니까 선택을 하게되었어요

 

사진 투척하겠습니다.

입구 깰끔
전반적인 모습이에요 난 혼잔데 2베드룸을 주셨네요 필요없는데...
침실과 화장실 사이에 이렇게 티테이블이 있어요
화장실도 깰끔하네요
변기도 깰끔하구요 비데가있네요

 

그중에 출장 숙소로 추천하는 이유가 여기있습니다.

카페테리아

깰끔하쥬~놀라긴 일러유~
즉석 라면이 가능해요 옆에 날계란 쎈스~
라면이 열라면, 진라면 매운맛, 김치라면, 스넥면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콘푸라이트도 준비되어있구요 토스트도 준비되어있어요 냉장고에는 라면용 김치, 단무지와 우유가 있었어요
계란후라이를 먹을수있는 준비도 되어있어요
커피머신이 있구요 얼죽아를 위한 얼음까지 그리고 화면엔 안보이지만 전자렌지도 있답니다

 

너무나 만족스러운 카페테리아 

아침 해장을 위해 국밥집을 찾으러 다니지 않아도 됩니다.

가격은 6~7만원정도에요~

다음에도 천안이나 근처로 가게되면 브라운도트를 이용할꺼에요

 

반응형

'숙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담양 출장 현지인 추천 호텔  (0) 2022.10.31
[숙소] 대구 성서 호텔 시리즈 5.0 방문  (0) 2022.08.31
[숙소] 양산시 셉템버호텔  (0) 2020.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