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

담양 출장 현지인 추천 호텔

반응형

담양 출장을 가게되었어요

호텔 찾기가 여간 힘드네요

현지인 추천 호텔을 소개해드립니다.

 

상호명은 부호텔(BOO HOTEL)

 

주소는 전남 담양군 담양읍 무정로 26 부호텔

 

 

예약은 홈페이지 에서 가능합니다.

 

시골이라서 걱정을 했는데 정면에서 본 호텔은 깔끔해서 좋았어요

 

1층에 카페도 있고 60계 치킨도 있네요 치맥 당첨

 

카페 운영시간은 08시부터 22시까지 영업을 하고있습니다.

 

안쪽부터 구경을 해볼께요

 

와 방 깔끔하죠? 커튼을 치면 시티뷰입니다.(경찰서, 한전 건물있음) ㅋㅋ

 

도랏쥬? 컵라면이 두개나 있네 ㅋㅋㅋ 뻥이요 뭐야 ㅋㅋㅋ 맥주안주 ㅋㅋㅋ

 

컵라면이 있어서 그런지 물이 추가로 있네요

 

커피포트, 냉장고 미니 테이블에 의자, 드라이기 등등이 구비되어있어요

 

화장실이 깔끔하긴한데 배수가 조금 아쉬웠어요

 

객실타입은

킹 베드룸, 트윈 베드룸, 온돌 패밀리룸

3가지 타입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준인원은

킹 베드룸은 10평형으로 2인 기준이에요

트윈베드룸은 13평형이고 더블사이즈 침대가 2개로 4인 기준이에요

온돌 패밀리룸은 13평형이고 4인 기준이에요

 

체크인 시간은 오후 4시부터 가능하구요

체크아웃은 익일 오전 11시랍니다.

 

주차장이 건물 뒤편에 위치하고있는데

건물 앞에도 주차 가능해요~

반응형